108일만에 왼발 반전…"의심 말라"손흥민에 쏟아진 英 찬사
108일만에 왼발 반전…"의심 말라"손흥민에 쏟아진 英 찬사
[X(트위터) 캡처] 1945년 8월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투하된 원자폭탄으로 약 20만 명이 사망했다.
‘피해자 일본은 더없이 안쓰러우면서 ‘가해자 일본은 그저 잊으려고만 하는 건 아닌지.한반도 출신도 약 4만 명 포함된다.
[X(트위터) 캡처] 1945년 8월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투하된 원자폭탄으로 약 20만 명이 사망했다.영화를 본 후 활발한 논의가 있었으면 좋겠다.이영희 도쿄특파원 올해 안에 영화 ‘오펜하이머를 볼 수 있을까.
결국 워너브러더스는 배려가 부족했다며 사과했다.이 종목 살래요삼전 팔아치운 소년 개미들더 중앙 플러스신복룡의 해방정국 산책남침전에 유엔 결의안 썼다미국 ‘6·25 함정설 실체는…북한 6~7월 남침 가능성맥아더는 알고도 무심했다1950년 김일성이 뭘 원했든통일 끝없이 멀어지게 했다더 중앙 플러스더.
들어보셨나요?돈 주면 낳을거란 헛된 착각/.
영화 ‘바비와 ‘오펜하이머의 이미지를 합성한 사진.이 종목 살래요삼전 팔아치운 소년 개미들더 중앙 플러스신복룡의 해방정국 산책남침전에 유엔 결의안 썼다미국 ‘6·25 함정설 실체는…북한 6~7월 남침 가능성맥아더는 알고도 무심했다1950년 김일성이 뭘 원했든통일 끝없이 멀어지게 했다더 중앙 플러스더.
인간은 모든 것이 집어삼켜지는 블랙홀이 된다일본 문화계에선 ‘바벤하이머(Barbenheimer)의 여파가 컸다고 말한다.
‘원자폭탄의 아버지로 불리는 물리학자 로버트 오펜하이머의 일대기를 다룬 이 영화의 일본 개봉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.‘원폭구름 머리 바비가 일본인에게 상처였다면.